Microsoft 신제품 발표회 - 2월 8일

잡다한 이야기 2007.01.31 15:00 posted by Daniel Koo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microsoft.com/korea/events/ready2007/


 오늘은 Microsoft Windows Vista 가 정식으로 세상에 나오는 날이다. 이미 쓸 사람은 쓰고, 안 쓰기로 한 사람은 안 쓰기로 했지만.. 컴퓨터의 흐름이 그렇듯, 곧 한국에 있는 거의 모든 컴퓨터는 Windows Vista 를 바탕으로 운영되게 될 것이다. 언젠가 그랬던 듯.. 펜티엄3 정도가 나왔을 때 이제 더 이상 속도가 업 될 필요성이 없어질 거라고. 다 거짓말이다. 기술은 끝없이 발전하게 되어있고, 그에 따라 사람은 맞추어져 갈 뿐이다.

 정식판 출시에 맞추어 예상대로 MS 측에서도 신제품 발표회를 가지기로 했다. 2007년 2월 8일 목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까지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2층 에서 발표회가 있을 예정이며 이 날의 발표회 수준에 따라 앞으로 Vista 가 얼마나 성장할 것인지 알게 될 것이다.

 기본적으로 MS 사에 등록되어 패스포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등록할 수 있으며, 참가조건은 없는 듯 하고, 무료인 듯 하다. (하긴 세미나도 아니고 발표회인데 돈을 받을리가..) 몇몇 정보를 입력하는 란이 있는데 간단한 정보들이다.

 다른 많은 블로거들도 이 자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시길... 이라기보다는, 앞으로 MS 가 어떤 식으로 운영이 되어나갈지.. 등에 대한 정보를 얻는 좋은 장이 될 것이다. 혹시 아는가. 여기서 유명인사의 얼굴을 한 번 보는 기회가 될지. 혹시 아는가. 경품으로 내걸은 Vista 가 설치된 데스크탑을 가지고 가거나 무선키보드와 마우스를 들고 즐겁게 집으로 귀가하는 일이 생길지.

* 사전등록제도에 따라, http://www.microsoft.com/korea/events/ready2007/ 에 접속하면 등록할 수 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