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18분 실시간 검색어 순위

네이버에서 뉴스를 보다가 발견한 놀라운 실시간 검색의 위력. 어떻게 1위부터 10위까지...

오늘 상상플러스의 정답이 저 중에 있나보다. 오늘 어쩌다보니 상상플러스를 보지 못했는데.. 사유야 뻔하긴 하지만. 이 것도 모자라서 벌써 "왜 저런 단어들이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죠?" 라는 질문까지 올라와있다. 더 대단한 건.. 이미 그 답까지 올라와있다는.. -_-;;

우리나라 사람들이 네이버를 많이 쓰긴 쓰나보다. 물론, 모두는 아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네이버에 가서 모르는 것을 입력해서 찾아보고 답이 안 나오면 지식in에 올려 사람들의 의견을 물으며 자체 블로그를 통해 지식생산의 기능까지 해내는데다가 필요한 정보를 수집, 가공하여 정말 보기 좋게 상 위에 차려주면 그냥 가져다가 먹기만 하면 되는 구조의 우리나라 인터넷 시스템.

요샌 TV 프로그램들까지 네이버와 제휴를 맺었는지.. 연동하여 퀴즈/음악/쇼프로까지 모두모두 네이버이다. 최근에 KBS2 의 상상플러스도 네이버의 힘을 방송에 흡수시킴에 따라 네이버란 이름은 더욱 각인되고 가는 것 같다. 좋은 현상인지. 나쁜 현상인지는 더 지나봐야 알 것 같지만.. 둘이 연동되면서 더 강력한 힘을 보여주는 건 당연지사 인듯.

그래도 대단하다. 방송에서 네이버의 힘을 빌려 방송의 주제로 삼고, 네이버는 방송의 힘을 빌려 Page View 숫자를 올리고 있으니. 대단한 연합이야.

ps. 그나저나 오늘 답이 뭔가요? 나도 네이버로 찾아봐야하나?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