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ony Pizza - Bacon & Mushroom

먹자 2006.03.20 14:23 posted by Daniel Koo

Bacon & Mushroom Pizza

예전 페퍼로니피자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Bacon & Mushroom 피자이다. 항상 페퍼로니만 주문해서 먹다가.. 오늘은 새로운 걸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꽤 괜찮은 거 같다. Anthony Pizza 하면 항상 싸고 별로 맛은 없으나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브랜드로 인식하고 있었는데.. 확실히 비싼게 좋은 것 이라는 느낌이 팍팍 와닿는.. 쩝..

피자는 안 먹다가도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된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부대 식당에서 피자를 한번 먹든, 집에서 한번 먹고 오든. 여하튼 그 이후엔 반드시 피자 서너번은 먹게 되는데 이번에도 예외는 아닌 듯..

생각보다 꽤 먹음직스러웠다.

여하튼. 방에서 그렇게 주문해 먹으니까 식당 안 가도 되고 좋긴 한데.. 몸에는 확실히 안 좋은 거 같다.

미국피자는. 우선 역시 조금 짜다는 느낌은 지울 수 없었지만.. 그 외의 부분은 만족스러웠다.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재료와 맛이면.. (12,000원 정도. 달러로 계산해서 정확하게 모르겠다) 한 판이긴 하지만 충분히 한 끼 식사 대용으로는 좋을 듯 하다.

그래도 밖에 피자가 더 맛있고 좋다. 미국 와서 피자 한 번 먹어봐야지 하지만.. 모두 별로 느끼는 건 없을 듯 하다. 기껏해봐야.."와 두껍고 크다" 정도일까? 흠.. 다른 것도 먹어보면 또 포스팅 해봐야겠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