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회전초밥, 용산역사 "M"

먹자 2006.01.21 00:21 posted by Daniel Koo

용산역 iPark 몰 6층 서관, M

종로 3가 & 남대문을 뒤져뒤져 영양제 3통을 구입한 후... 집에 가야 하는 혜미양과 함께 용산역을 들렀다. (열차를 타야했거든!)
걷기도 너무 많이 걸은데다가.. 완전 지쳐있던 둘이라 먹을 걸 특별하게 고르는 것도 없이 지나가며 즉흥적으로 고른 메뉴를 먹기로 했으니... 그것은 회.전.초.밥.

광화문에 가면 접시 정가에 먹는데가 있다더라.. 아니면 시간 걸어놓고 무제한도 있다더라... 이리저리 말은 많이 들었지만 정작 가본 적은 한 번도 없었다. 가격대의 부담도 컸고.. 웬지 좀 그런 느낌? 흠흠... 그래도 오늘 같이 좀 힘들고 괴로운 날은 잘 먹는게 예의지!

어쨌든. 초밥 좋아하는 팀으로서 오랜만에 다양한 움직이는(?) 초밥들을 만드는 것도 구경하면서 즐겁게 먹을 수 있었다. 가격이 좀 쎄긴 했지만 회전초밥집들 다 이 정도는 하는 걸로 알고 있었으니 됬고.. 서비스는 좋음. 서버들의 대응속도도 만족스러웠고.. 주인장 하시는 분도 친절했다. 주방장들도 원하는 대로 다 해주어서 맘에 들었고.. 한번 즈음 가보는 것도 추천. 특히 식사 후 마음대로 먹을 수 있는 녹차는 입맛을 마무리해주기에 충분하다.

<u>어쨌든. 먹은 초밥들에 대한 단상들.</u>



점수 : ★★★★
위치 : 용산역사 6층 서관 엘리베이터 옆.
가격 : 노랑(1,800) / 녹색(2,300) / 오렌지(2,900) / 빨강(3,300) / 군청(3,900) / 보라 (5,000). VAT 별도.
신고